Christopher.K's L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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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좋아도 게임 발로 만들면 안되는거잖아요 by ChristopherK


짤방은 큰 의미없음. 뭐 관계있을지도 모르지만..

미친듯이 유저들이 빨아주고 있지만 여전히 병신같은 게임이 있는데

네이비필드라든가 네이비필드라든가 네이비필드라든가..

계정은 휴면을 풀었는데, 별로 하고 싶은 생각이 안듬. 1~115 레벨에 필요한 경험치보다 115~120에 필요한 경험치가 "압도적"으로 더 많음. 게다가 레벨업을 하게되면 수병 중량이 자꾸 늘어서 나중에는 싫어도 전함이나 항공모함만 타야하는 존나 불편한 진실(.)

이거도 반쯤은 사행성인 숙련병템과 사관때문에 칼치지 못해서 그랬을테고
따라서 처음에 기획을 레벨제가 아닌 달성형으로 만들면 편했을텐데.. 여튼.

레벨제에다가 게임모드가 죄다 PK밖에 없으니. 코옵 좀 만들라고... 별 G랄을 떨어도 말 안듣더라.


HIS도 컨텐츠 좋았는데 게임이 병신같았던가.

한때 미친듯이 했던 레이시티도 가면갈수록 레벨만 오르고 할 일은 빡세져서 관뒀음(..)

프리스타일은 괜찮긴 했는데, 그냥 지루해져서 때려침.


PS: 한국게임은 아니지만 멕워리어4도 XBOX판 멕어썰트만큼의 그래픽과 단순함을 줬으면 흥했겠지요.

역으로 멕어썰트멕워리어4만큼의 섬세함이 필요했던거 같음(..)

PS2: 그래서 지금은 미국대통령이 테러리스트 때려잡는 게임을 하고 있음.

PS3: 예산의 문제라고 쳐도 데드스페이스의 성공을 보면 게임은 어떻게 만들기 나름이 아닐까..란 생각이 먼저 듭니다.

덧글

  • dawi 2013/10/28 11:15 #

    레이시티 하니 시티레이서 생각나서 검색해봤는데, 아직도 운영되고 있어서 깜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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